2021년도 강찬X모노웨이브 크리스마스 콘서트 / 수상한거리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2021년도 강찬X모노웨이브 크리스마스 콘서트
수상한거리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예매링크: https://bit.ly/3y8BEty
☎️문의: 010-2207-0100

· 공연 날짜 : 2021년 12년 23일(목) pm 8:00
· 공연 장소 : 플렉스라운지/ 합정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00-10 다내리빌딩 지하 1층)
· 티켓 가격 : 예매 30,000 / 마감일까지 입금해주세요! / 10장 이상구입시 10% 할인!
· 입장 가능 인원 : 선착순 60명
· 판매 기간 : ~12.22 (수) 17:00
· 공연 당일 예매자 본인 확인 후 티켓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 예매자 확인은 19:40 부터 진행됩니다. )
· 행사당일 티켓 취소는 불가하며 행사전일까지 취소수수료는 티켓금액의 10%입니다.
· 본 공연은 전석 비지정이며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됩니다.
· 주최 및 주관 : 수상한 거리 / 후원 : 서울광염교회
· 주차 안내!
공연장에내에 따로 주차할수 없으나 바로 건너편에 공영주차장이 마련되어있으니

필요하신분들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뮤지션 소개 ✅

  1. 강찬
    짙은 호소력과 파워풀하면서도 유니크한 보컬을 갖춘 대표적인 CCM 남성 보컬리스트다.
    지난 20년 동안 2~3년에 한번씩 앨범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총 6장의 정규 앨범과
    1장의 라이브 앨범을 발표했고 100여장의 다양한 앨범에 피쳐링 아티스트로 참여하면서
    폭넓은 해석력을 보여주고 있다.
  2. 신개념 감각의 뉴웨이브 CCM 밴드 ‘모노웨이브(Monowave)’
    CCM과 대중음악에서 다양히 활동중인 프로연주자들이 함께 뜻을 모아 결성한 그룹으로
    보컬겸 리더로 있는 ‘Ethan’은 뉴욕 맨하탄 음악대학 작곡과를 졸업하고 국내 드라마 OST 및
    대중음악계에서 왕성히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페셔널 뮤지션으로, CCM의 지표를 열고자
    기존 찬양밴드의 사운드를 과감히 벗어나 세심한 편곡과 작곡으로 신선하고 독특한 음악을 추구하고 있다.
    멤버로는 기타 강현석, 베이스 김면수, 드럼 최봉식으로 4인조 밴드이다.

✅ 게스트 소개 ✅

유튜버 케이(kei is love)
‘자신이 만난 하나님과 예수님의 사랑을 나누는 크리스천 청년’

✅ 입장 가능 기준 및 확인절차 방법 (신분증 필참) ✅

1.백신 2차 접종 완료 하신분은? (2차 접종 완료 후 14일 경과)
👉🏻본인 이름 기재 된 백신 접종 완료 증명서(혹은 COOV 어플) 와 신분증을 보여주시면 됩니다!

  • COOV 어플로 확인 (가장 빠른 방법)
  • 네이버 or 카카오톡을 사용하시는 분은 QR체크인에 쿠브 (COOV) 앱 접종연동을 해두시면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 온라인 증명서 : 질병관리청 / 정부 24 홈페이지
  • 신분증에 부착된 접종스티커 확인: 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 주민자치센터 방문
  • 2차 접종 완료 문자: 수신일자로부터 14일 경과 확인
  1. 백신 1차 접종자, 2차접종후 14일이 경과하지 않은분 또는 미접종자는?
    👉🏻관람일 기준 48시간 이내 PCR 음성확인서 및 신분증 지참 필요 합니다.

3.만 18세 이하 미접종학생 또는 불가피한 사유의 백신 미접종 관객은?
👉🏻 관람일 기준 48시간 이내PCR 검사를 통해 음성확인서를 받아주세요!(학생증,청소년증,여권 등 지참 필요)

※ 공연 당일 입장 가능 해당사항에 포함되지 않아 입장이 불가한 경우는
어떠한 경우에도 입장이 불가하오니 사전에 입장 기준 숙지 부탁 드립니다.

Comments

댓글 남기기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