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은혜 x 강찬] 하나님 나라는 [Official MV]


:: 앨범 소개 ::

‘하나님 나라는’ “말씀으로 하나님을 노래하고 싶어요” 중학교다닐 때부터 교회에서 대예배 반주를 하면서, 피아노와 찬양은 옷과 같은 것이었다. 너무 가깝고 너무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기쁨과 소명감 같은 것이 있었습니다. 2011년 하늘나라로 가신 아버지께서는 찬양을 너무 즐기시고 좋아하셔서 크리스마스 때면 저는 피아노를 치고 동생은 바이올린을 연주하면서 함께 부르던 때를 기억하면서, ‘하늘에 닿은 십자가’ 를 시작으로 작곡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님이 하신 것을 하나님이 하셨다고 하는 것이 예배요, 하나님이 주신 것을 하나님이 주셨다고 고백하는 것이 감사요, 찬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나의 삶에, 우리 가정에 주신 하나님의 은혜, 하나님이 하신 일을 언제나 찬양에 담아 감사의 제사를 드리기를 원할 뿐입니다 나름대로 작곡 활동을 시작한지 10주년을 맞이하면서, 어느날 “하나님 나라는 말에 있지 않고 능력에 있음이라(고전4:20)”는 말씀이 떠오르면서 또 한 번의 찬양곡을 작곡하게 되었습니다. 작곡을 하면서 언제나 주제는 ‘하나님 나라’였습니다. 나의 시작과 끝이 하나님 나라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찬양을 작곡하면서 알파와 오메가 되신 하나님을, 하나님 나라를 찬양하기를 원했습니다. 더군다나, 요즘같이 전쟁과 질병과 갈등이 가득한 세상에서 ‘하나님 나라’가 임한다면 참된 샬롬과 평화가 임하지 않을까를 묵상하며 가사에 담았습니다. 2019년 우연치 않게 뉴욕에서 만난 강찬 목사님과 함께 이번에 곡 작업을 같이 하게 되어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늘 찬양에서만 듣던 목소리를 제가 작곡한 곡을 부르는 분으로 만나게 되니 ‘이게 실화인가’싶습니다. 또한 박에녹형제같이 귀한 프로듀서를 만나 이렇게 편하게 녹음하게 된 것 또한 감사한 일입니다. 좋은 분을 만나면 계속 좋은 분들을 만나게 되는가 봅니다. 찬양을 통해서 ‘하나님 나라는 말에 있지 않고 능력에 있음이라’는 말씀을 마음깊이 공유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 Credit :: Executive Producer 좌은혜 Producer 강찬 Music Producer 박에녹(ENOCH PARK) Chorus+Choir Arranged by 강찬,서정혁 String Arranged by 박에녹(ENOCH PARK),한영주 Piano,Programing 박에녹(ENOCH PARK) @ E’s Lab String 필스트링 Philstring Bass 이범석 @ LBS Studio Drums 염성길 @ ROAD Studio Chorus 강찬 Choir 강찬,김효성,강성은,조찬미 Vocal,Choir Recorded by 서정혁 at AK Music Company String Recorded by 김희재 @ CS뮤직앤 Edited by 서정혁,주대건 Mixed by 주대건 @ Needs Music Mastered by 허정욱 @ Girok Studio Design by Hyojin Park Movie by 강찬 Promotion+Direction : 강찬(kangchan.co.kr)

:: 음원사이트별 링크 ::

멜론 – https://www.melon.com/album/detail.ht…

지니 – https://www.genie.co.kr/detail/albumI…

벅스 – https://music.bugs.co.kr/album/203252…

네이버 – https://music.naver.com/album/index.n…

소리바다 – http://www.soribada.com/music/album/K…

갓피플 – https://music.godpeople.com/?ABMno=14074

씨씨엠피아 – http://ccm.co.kr/album/114384

몽키3 – http://www.monkey3.co.kr/_web_/index….

FLO – https://www.music-flo.com/detail/albu…

유튜브 – https://youtu.be/0iER8wWiKVI

댓글 남기기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